Wed. Nov 30th, 2022

지금까지 Telekom 또는 Vodafone을 통해 휴대폰에 가입한 사람은 누구나 특별한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관세의 포함된 데이터 볼륨에 포함됩니다. 결과적으로 모바일 네트워크에서도 이러한 앱으로 무제한 데이터 볼륨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Federal Network Agency는 이제 이 관행을 종식시켰습니다. ECJ의 판결에 따라 규제 당국은 Vodafone과 Telekom의 관세 옵션을 금지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두 개의 주요 이동통신사

금지와 함께 Federal Network Agency의 새로운 책임자는 첫 번째 느낌표를 표시합니다. 소위 제로 요금의 금지, 즉 특정 서비스의 데이터 트래픽을 요율에서 합의된 데이터 볼륨에 포함하지 않는 관행으로 인해 Deutsche Telekom 및 Vodafone Pass의 관세 옵션 “StreamOn”은 더 이상 판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져왔다 . 또한 기존 계약 관계를 종료해야 합니다.

음악 또는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메신저 또는 게임은 두 주요 이동 전화 공급자의 두 가지 요금 옵션이 적용됩니다. 계약에 따라 하나 이상의 옵션이 요금에 포함되며 나머지 옵션은 유료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제로 등급은 망 중립성과 양립할 수 없습니다.

연방 네트워크청(Federal Network Agency)은 이 제안을 통해 공급자들이 망 중립성 원칙을 위반했다고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0 등급 옵션과 관련된 트래픽 차별을 종료합니다. 우리는 통신사가 이제 더 많은 데이터 볼륨 또는 더 저렴한 모바일 정액 요금으로 요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소비자들은 이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금지령 뒤에는 몇 년 동안 계속되고 있는 분쟁이 있습니다. Deutsche Telekom에서 StreamOn 관세 옵션을 도입하면서 소위 제로 관세는 망 중립성과 양립할 수 없다는 비판이 제기되었습니다. Federal Network Agency는 관련 관세 옵션을 반복적으로 검토하고 최근 몇 년 동안 변경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규제 당국은 그러한 제안을 완전히 금지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금지는 예상치 못한 것이 아닙니다. 획기적인 판결에서 룩셈부르크의 유럽 사법 재판소는 Telekom과 Vodafone이 부과한 제로 요율이 EU 법률에 확고히 명시된 망 중립성 원칙을 직접적으로 위반한다고 판결했기 때문입니다. 법원은 네트워크 중립성은 데이터 트래픽에 대한 순전히 기술적인 평등한 대우만을 의미하는 것이지 청구서의 경제적 대우를 의미하지 않는다는 휴대전화 제공업체의 주장을 기각했습니다.

제로 등급 옵션의 마케팅은 이제 7월 1일부로 중단되어야 합니다. 공급자는 2023년 3월까지 기존 고객과의 계약을 취소해야 합니다.

4백만 Telekom 고객이 영향을 받음

당연하게도 Federal Network Agency의 결정은 공급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만족한 사용자 약 400만 명과 거의 500개에 달하는 StreamOn 파트너를 위한 제로 요금 제공 중단에 대해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Telekom 대변인에 따르면 당국에서 결정한 전환 기간을 고려하여 더 이상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시간을 고객과 파트너에게 알릴 것입니다. 약 400만 명의 고객이 공급자의 영향을 받습니다.

한편 Vodafone은 여전히 ​​싸우고 있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현재 Vodafone 카드 중단과 관련된 BNetzA 주문을 분석하고 추가 단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고객을 위해 모든 것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라고 회사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