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Oct 2nd, 2022

iPhone 14 Pro 모델에서 AOD(Always-On Display)가 발견된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이제 최신 iOS 16 베타의 증거가 그 주장을 확인시켜줍니다. 또한 Apple이 기술을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AOD를 사용하면 전화기가 잠자고 있는 동안 장치가 제한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시간, 최근 알림 및 배터리 잔량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Always-on 디스플레이는 거의 모든 중급 및 고급 Android 기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iPhone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Apple Watch Series 5 이상에서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iPhone 14 시리즈가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는 곧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인투파이브맥.

사실, 이 간행물은 최신 iOS 16 베타 4에서 기술에 대한 여러 참조를 발견했다고 주장합니다. Filipe Espósito는 “Apple은 iPhone 13에서 항상 켜짐 모드를 테스트하기 위한 내부 모드도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렇다면 Apple은 이 기술을 어떻게 구현할 것입니까?

Always-On 디스플레이를 위한 iOS 16 월페이퍼 준비

이미지 크레디트: 9to5Mac

나인투파이브맥(9to5Mac) 보고서에 따르면 곧 출시될 iPhone 14 Pro 모델의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동작은 Apple Watch를 모방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5 및 이후 모델의 기술은 화면을 탭하거나 손목을 들 때까지 시계 페이스를 더 어둡고 어둡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iPhone 14 Pro의 AOD는 더 어두운 버전의 배경 화면을 표시하고 사용자가 화면을 탭하면 최대 밝기로 돌아갑니다.

iOS 베타 16의 내부 문서를 평가한 후, 9to5Mac은 시스템 배경 화면이 언제든지 표시될 준비가 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iOS 16 베타의 배경 화면은 정적 이미지가 아니라 실시간으로 렌더링되는 다층 벡터입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는 다른 관련 정보와 함께 배경 화면의 나머지 부분을 계속 표시하는 “절전” 상태를 즐길 수 있습니다.

Bloomberg의 Mark Gurman에 따르면 iPhone 14 Pro 모델만 AOD를 iOS 16 잠금 화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즉, 이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