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Oct 2nd, 2022

애플이 중국 이외의 지역으로 아이폰 생산을 확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iPhone 14s 중 하나는 처음부터 인도에서 제조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은 아이폰 공급을 중국에 크게 의존해 왔다. 이것이 iPhone 12의 출시가 지연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중국의 공장이 폐쇄로 인해 폐쇄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iPhone의 주요 공급업체 중 하나인 Foxconn이 인도에 새로운 생산 시설을 개장할 것으로 알려짐에 따라 현재 회사는 공급에 대한 지정학적 영향을 줄일 계획인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은 이미 인도에서 소량의 iPhone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Foxconn은 올해 초 인도에서 iPhone 13 모델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인도는 과거에 비해 4분의 1 이상 뒤쳐져 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Foxconn이 인도 첸나이에 있는 기존 공장 근처에 새 공장을 열면서 Apple이 아대륙에서 생산을 늘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경제 타임즈.

인기있는 사과 분석가 궈밍치 심지어 “인도가 처음으로 중국과 거의 동시에 6.1인치 신형 아이폰 14를 출시한다”고까지 했다. “Apple은 공급에 대한 지정학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도 시장을 다음 주요 성장 동인으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Kuo가 말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Apple은 중국에서 인도, 베트남, 브라질 및 기타 국가로 생산 및 공급망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이제 글로벌 보건 위기와 지정학적 갈등으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직면했던 공급망 문제를 피하기를 희망합니다.

자원: 트위터, 경제 시대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