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 Nov 30th, 2022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이런저런 이유로 전기 이동성을 꺼리는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대안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Fraunhofer Institute for Systems and Innovation Research(ISI)의 연구에 따르면 실제 소비는 승인 테스트에서 결정된 것보다 3~5배 더 높습니다. 그 이유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형식 승인을 위해 전체 주행 시간의 75%를 전기 주행 시간으로 가정합니다. 실제로는 훨씬 적습니다. 그 효과는 특히 상업용 차량에서 두드러집니다. 이 중 11~15%는 전기로 구동됩니다.

공식 테스트는 다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기 이동성으로의 전환을 제한된 범위 및 불충분한 충전 인프라와 같은 실제 조건에 적용할 수 있는 가교 기술로 간주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운송 부문에서 CO2 배출량을 줄일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순수 전기 자동차의 점유율은 계속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경로의 일부를 전기로 운전하므로 기존 자동차보다 CO2 배출량이 적습니다. 이 제안은 이제 시험에 들어갑니다.

내연 기관이 장착된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형식 승인을 받기 전에 여러 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연료 소비 및 CO2 배출량 측정도 포함됩니다. 디젤 스캔들 이후, 이러한 테스트는 이제 실제 운전 상황을 반영하는 데 더 적합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기 주행 시간의 일정 비율, 일반적으로 약 75%를 필요로 합니다. 많은 하이브리드 차량의 소비량은 100km당 경제적으로 1.6~1.7리터입니다.

이러한 테스트가 종종 실제 소비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실제로 새로운 것이 아니며 많은 연소 차량에도 적용됩니다. Fraunhofer Institute for Systems and Innovation Research ISI의 Patrick Plötz가 이끄는 팀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서 이러한 편차가 실제로 얼마나 큰지 조사하기를 원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유럽 전역의 약 9,000개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서 데이터를 평가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보유한 차량 소유자 및 회사에서 익명으로 제공됩니다. 이 9,000대의 차량 중 60%는 2017년보다 최신이며 30%는 제조 연도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상당히 높은 소비

조사 결과 공식 테스트 결과에서 실제 소비량의 편차가 연소 엔진보다 하이브리드 차량에서 훨씬 더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럽 ​​국가들은 공식 테스트 주기보다 약 3배 높은 반면, 상용차의 수치는 심지어 약 5배 더 높습니다.

민간 부문에서 연구원들은 100km당 4.0~4.4리터의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실제 연료 소비량을 결정했습니다. 상용차의 경우 7.6~8.4리터입니다. 차량의 CO2 배출량은 그에 따라 더 높습니다. 킬로미터당 90~105그램인 민간 부문에서, 회사 차량에서는 175~195그램, 공식 테스트는 보통 킬로미터당 37~39그램으로 나옵니다. 또한 공식 테스트와 실제 소비량의 차이는 매년 100km당 0.1~0.2리터씩 증가합니다.

필요한 테스트 절차의 조정

연구원들은 차량이 공식 테스트에서 가정한 것보다 실제 작동에서 훨씬 덜 전기적으로 구동된다는 사실로 편차를 주로 정당화합니다. 공식적인 지침 값인 75%는 거의 그렇지 않습니다. 민간 부문에서는 그 가치가 45~49%이고 기업 부문에서는 11~15%에 불과합니다. 부분적으로는 많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완전히 충전되지 않고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종종 이전 모델보다 무거워 연료 소비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상업용 차량도 종종 장거리를 이동하며 하이브리드 차량은 자연적으로 대부분의 거리를 화석 연료로 주행합니다.

연구원들은 기존 테스트 절차가 실제 조건에 맞게 더 조정되어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무엇보다 전기 제어 비율에 대한 가정을 바로잡을 필요가 있다. 하이브리드 차량 소유자도 차량을 완전히 충전하도록 권장해야 합니다.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