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Nov 29th, 2022

Steve Wozniak이라는 이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Apple 초기의 가장 중요한 인물 중 한 명으로 확실히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공동 창립자로서 Cupertino 기반 회사의 초기 장비 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지만 1980년대 중반에 회사에서 은퇴했습니다. 오늘날 그는 완전히 다른 프로젝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전 Apple의 전설은 우주 쓰레기 문제에 전념하는 신생 기업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많은 우주 쓰레기

스타트업 Privateer는 2022년 3월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공동 설립자는 Steve Wozniak입니다. 회사의 계획은 낮은 지구 궤도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지구상 어디에나 쓰레기 문제가 있습니다. 현재 수치에 따르면, 지구 궤도를 도는 길이가 10센티미터 이상인 약 36,500개의 우주 쓰레기 물체가 있으며 그 중 약 30,920개가 추적되고 있습니다. 또한 궤도에는 추적할 수 없는 1~10cm 크기의 물체가 약 100,000개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이론적으로 우주선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워즈니악은 자칭 우주 환경 운동가이자 텍사스 대학교 부교수인 모리바 자(Moriba Jah)와 엔지니어 알렉스 필딩(Alex Fielding)과 힘을 합쳐 우리가 지구 환경을 다루면서 저지른 실수가 우주에서 반복되지 않도록 합니다.

회사의 첫 번째 제품은 3월에 출시되었습니다. “Wayfinder”는 누구나 궤도에 있는 위성과 파편을 시각화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장기적으로 Privateer는 생태계로서 우주 환경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자체 위성은 감시를 가능하게 해야 합니다.

이것은 완벽하게 이해되는 프로젝트입니다. 우주쓰레기 외에도 지구 주위를 공전하는 수많은 인공위성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새로운 것들은 몇 년 전보다 훨씬 더 빨리 들어오고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민간 기업과 정부는 1,702개의 새로운 위성을 궤도에 진입시켰습니다. 2021년 말에는 궤도에 총 4,852개의 위성이 있었는데, 이는 2018년 수치의 약 두 배입니다. Elon Musk의 회사인 SpaceX만 해도 Starlink 프로젝트를 위해 이미 2,000개 이상의 위성을 저궤도에 발사했습니다. 구현. 그리고 회사는 이것에 혼자가 아닙니다. Amazon이 Starlink와 경쟁하려는 Kuiper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000개 이상의 위성이 우주로 발사될 예정입니다.

표면적으로 Jah, Wozniak 및 Fielding의 계획은 약간 역설적입니다. Privateer의 설립자는 더 많은 위성을 발사하여 지구 궤도의 혼잡을 완화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자체 위성 네트워크를 통해 우주 쓰레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또한 회사는 자체 위성 발사를 피하기 위해 Privateer 위성의 용량을 임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Privateer는 더 큰 책임, 예측 가능성 및 투명성을 궤도에 가져올 것을 약속합니다.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