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 Nov 29th, 2022

이른바 퀵커머스 업체는 현재 전 세계 많은 대도시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들은 가능한 한 최단 시간 내에 주문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투자자들 사이에서 열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Flink, Gorillas 또는 Getir와 같은 회사는 각각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회사들은 이익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성장 단계에 있는 스타트업에게는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나 많은 회의론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택배 서비스에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 한편으로 회사는 가능한 한 많은 제품을 동시에 주문하는 고객에게 의존합니다. 고객이 10유로보다 100유로를 주문하면 고객에게 더 많은 보상을 주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이것은 대규모 구색도 제공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회사는 여전히 신중합니다.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을수록 창고가 더 커져야 하고 주문한 상품을 찾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직원에게 원하는 상품 자동발송

지금까지 적어도 일부 제공업체는 직원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압력을 가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이것들은 단순히 더 빨리 작동할 수 없습니다. 독일의 로봇 스타트업 Noyes는 이 딜레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곳의 개발자들이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상품을 포함하더라도 1분 이내에 일반적인 주문 바구니를 구성할 수 있는 기계를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어떤 직원도 주문한 상품을 찾기 위해 선반을 통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선반은 그대로 직원에게 제공됩니다. 이것은 3층으로 된 큰 흰색 상자를 나타내며 각 층에는 서로 가까이 있는 상품 팔레트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각 레벨에서 한 곳은 무료입니다. 그런 다음 지능형 로봇을 사용하여 개별 팔레트를 들어 올리고 이동하여 출구 지점에서 원하는 제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스마트 로봇이 배치될수록 모든 것이 더 빠르게 작동합니다.

이상적으로는 고객 불만이 줄어들 것입니다.

또는 더 간단하게 말하면 시스템은 숫자를 올바른 순서로 배치해야 하는 슬라이딩 퍼즐처럼 작동합니다. 여기서 운을 시험하는 사람이 아니라 지능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들은 또한 일부 제품이 다른 제품보다 더 자주 주문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많이 요청되는 부품은 더 적은 수의 팔레트가 있는 특수 레벨에 배치되어 훨씬 더 빠르게 유통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트업은 시스템을 사용하여 50제곱미터에 1,300개의 서로 다른 항목을 저장하고 필요할 때 검색할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그러나 택배 서비스는 이를 위해 약간의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이 크기의 시스템 비용은 약 400,000유로입니다. 그러나 이상적으로는 인적 오류도 줄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잘못된 상품을 받는 고객이 줄어들어 비용이 절감될 수 있습니다. 자체 진술에 따르면 Noyes는 이미 업계에서 두 명의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이러한 혁신과 유사한 혁신을 갖춘 빠른 ​​상거래 제공업체가 실제로 어느 시점에서 수익 영역으로 도약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By admin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